서초문화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투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문화원소개
SEOCHO
CULTURAL CENTER
인사말
HOME > 문화원소개 > 인사말
고품격 창의문화자치구 서초를 위하여! 서초구민과 문화예술이 함께 교감하는 새로운 문화공간의 주춧돌 서초문화원장 박기현
안녕하십니까? 서초문화원장 박기현입니다.

서초구에 관심을 가지고 서초문화원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바야흐로 21세기는 문화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의 삶 모든 것이 문화와
연결되어 있다고 해도 무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문화는 인간을 더 인간답게 만들고, 수 천년 전부터 쌓아온 인류 지성의 산물이기도 합니다.

저희 서초문화원은 이러한 문화의 소중한 가치를 인지하고 2009년 출범한 이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서초구민들의 문화적 재능과 열정을 지원하고,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문화의 보존 및 전승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해왔습니다.

지금까지 서초문화원이 이뤘던 모든 업적들은 단순히 문화원 홀로 이룬 것이 아닌 서초구민 한 분 한 분의 문화예술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서초문화원은 서초구민들과 하나의 유기체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끊임없이 서로룰 보완하며
'문화도시 서초', '살기 좋은 도시 서초'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나아가 서초구만의 특색있는 행사와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 그리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초문화원에 아낌없는 사랑과 조언을 주고 계신 서초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화원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이트맵 COPYRIGHT(C) SEOCHO SEOUL KOREA. ALL RIGHT RESERVED.